본문 바로가기

TO TOP

언택트 여행으로 떠나기 좋은 국내 글램핑 캠핑장 3선(제주도 별헤는밤, 가평플로렌스 글램핑, 불스글램핑 전남 함평점)

글램핑 캠핑장 카테고리


어느덧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작년과 달리 올해휴가는 조금 다른 풍경인데요. 서로 간의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고, 접촉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언택트 여행’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인적이 드문 자연 속으로 글램핑을 떠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코로나19를 피해 언택트 여행으로 떠나기 좋은 국내 글램핑 캠핑장 3선으로 ▲제주도 별헤는밤 ▲플로렌스 글램핑 ▲불스글램핑 전남 함평점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함께 떠나볼까요?



■ 끝없이 펼쳐진 제주 바다와 밤바다에 수 놓인 별빛이 가득한 ‘제주도 별헤는밤’

 

[출처: 제주도 별헤는밤 홈페이지]

 

첫 번째로 소개할 글램핑캠핑장은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리에 위치한 ‘제주도 별헤는밤’입니다.제주공항 인근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협재해변 ▲곽지해수욕장 ▲이호테우해변과 거리가 가까워 놀러 나가기에도 좋은데요. 천혜의 자연환경이 연출하는 아름다운 분위기 속에서 글램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 제주도 별헤는밤 홈페이지]

 

‘제주도 별헤는밤’에서는 돔 형태의 독특한 글램핑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외관과 달리 제주의 강한 태풍에도 견딜 수 있도록 안전하게 설계되었다고 하는데요. 내부는 ‘붉은별’ 기준 침대 1개와 개별 화장실로 구성된 대략 12평 정도의 원룸형 구조였으며,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로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습니다, ▲샤워 시설 ▲에어컨 ▲냉장고 ▲드라이기 ▲전자레인지 ▲세면도구 등이 구비되어 있어 하룻밤을 지내는 데 불편함이 전혀 없을 것 같습니다. 안락한 실내에서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더없이 좋겠죠?

 

[출처: 제주도 별헤는밤 홈페이지]

 

이곳에서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개별 테라스를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요즘같이 코로나 19로 사람들 간의 접촉이 꺼려지는 시기에 안심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개별적으로 재료를 준비한다면 바베큐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즐기는 럭셔리한 휴식 ‘가평 플로렌스 글램핑’

 

[출처: 플로렌스 글램핑 홈페이지]

 

가평은 예로부터 산과 강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자연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가평군 북면 목동리에 위치한 ‘가평 플로렌스 글램핑’에서는 자연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옆에는 화악천이 있어 경치를 감상하기에도 좋고, 직접 장비를 챙겨온다면 낚시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플로렌스 글램핑 홈페이지]

 

‘가평 플로렌스 글램핑’은 총 10동의 가족용 텐트와 20동의 커플 텐트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과 연인이 놀러 오기 좋은데요. 특히 텐트 간 충분한 간격을 두고 떨어져 있어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텐트마다 ▲냉난방 시설 ▲냉장고 ▲전자레인지 ▲화장대 ▲스탠드 등 각종 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어 편안한 글램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 플로렌스 글램핑 홈페이지]

 

싱크대와 샤워장 그리고 화장실은 두 곳으로 나누어져 있었으며, 야외시설임에도 부족함 없이 온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기적인 관리로 시설 내부는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출처: 플로렌스 글램핑 홈페이지]

 

글램핑장 입구에 위치한 매점에서는 ▲주류 및 음료 ▲아이스크림 ▲과자 ▲완구류 ▲쌈장 ▲라면 등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각종 접시 및 조리기구도 제공되기 때문에 고기만 준비해온다면 야외 바베큐용 식탁에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 한적한 글램핑을 원한다면 ‘가평 플로렌스 글램핑’은 어떠신가요?

 


■ 함평의 드넓은 하늘 아래서 즐기는 글램핑 ‘불스글램핑 전남 함평점’


[출처: 불스글램핑 전남 함평점 홈페이지]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전라남도 함평군에 위치한 ‘불스글램핑 전남 함평점’입니다. 글램핑장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넓은 잔디운동장이 보이는데요. 이곳은 원래 폐교된 분교를 글램핑장으로 활용해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넓은 운동장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타인과 충분한 거리를 유지하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이는데요. 탁 트인 야외에서 함평의 아름다운 하늘을 바라보며 글램핑을 즐긴다면 코로나로 인해 답답했던 마음도 뻥 뚫릴 것만 같지 않나요?

 

[출처: 불스글램핑 전남 함평점 홈페이지]

 

‘불스글램핑 전남 함평점’은 개장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모든 시설이 신식이며, 전문 방역업체의 정기적인 소독으로 청결한 위생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내부도 정말 넓어서 쾌적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는데요.

 

[출처: 불스글램핑 전남 함평점 홈페이지]

 

방문 전 예약한다면 바베큐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고기 ▲야채▲쌈장 ▲라면 등 기본적인 바베큐 재료까지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필요한 조리 기구도 전부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해도 될 것 같습니다. 탁 트인 야외에서 바베큐도 즐기고, 안락한 휴식을 원하신다면 ‘불스글램핑 전남 함평점’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까지 언택트 여행으로 떠나기 좋은 국내 글램핑 캠핑장 세 곳으로 ▲제주도 별헤는밤 ▲가평 플로렌스 글램핑 ▲불스글램핑 전남 함평점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코로나19로 해외여행도 못 가고, 집에만 있기 답답하다면 자연 속 글램핑장으로 훌쩍 떠나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적한 자연에서 소중한 사람과 맛있는 요리를 즐기며 휴식을 취하다 보면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도 자연스레 해소되지 않을까요?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