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 TOP

2019년을 마무리하는 삼성전자 그린시티의 사랑나눔콘서트! 감동적인 사연과 함께 허각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채웠던 그 현장 속으로

연말콘서트

삼성 연말콘서트

그린시티 사랑나눔콘서트

삼성전자 연말콘서트

 

다사다난했던 2019년도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연말을 맞이해 전국 곳곳에서는 다양한 행사들이 열리고 있는데요. 삼성전자 그린시티에서도 매년 겨울 ‘사랑나눔콘서트’를 개최해 왔습니다. 올해도 지역 예술인, 청소년 그리고 특별한 게스트 분과 함께 풍성한 공연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따뜻한 사연이 더해져 더욱 감동적이었던 콘서트의 현장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관련 링크: 2018 Green City 사랑나눔콘서트

 

 

■ 학생들과 지역 예술인이 함께한 <Green City 사랑나눔콘서트>

  

삼성 연말콘서트 현장

삼성 사랑나눔 콘서트


사랑나눔콘서트 행사는 다양한 행사들이 개최되기로 유명한 광주 아시아 문화전당에서 진행됐습니다. 행사 당일 임직원 분들을 비롯한 많은 시민들이 극장을 찾았습니다. 대기 장소에서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하시던 관람객 분들은 7시가 되자 질서정연하게 공연장으로 입장했습니다.

  

삼성 사랑나눔콘서트 공연장

사랑나눔 콘서트

  

이번 사랑나눔콘서트는 청소년들의 재능지원 공연이 돋보이는 모습이었습니다. 먼저 광주예술고등학교 송석우 군, 이인희 양이 피아노와 성악으로 멋지게 공연의 막을 올려주었는데요. 이어서 밴드 그라제가 신나는 노래를 선보이며, 공연장의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구어 주었습니다. 청소년이라고 말하지 않았으면 몰랐을 만큼 완성도 있는 공연 무대였습니다.

 레드 드레스 팝페라 공연

 

청소년 재능지원 공연 이후에는 지역 예술인 공연이 이어졌는데요. 오페라, 가요, 팝송 등 다양한 장르로 감동을 전달하는 그룹 <레드 드레스>가 명품 팝페라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레드 드레스라는 그룹명에 걸맞게 빨간 무대 의상을 준비해 오셨는데요. 의상 뿐만 아니라 무대 역시 매우 강렬하고 인상적이어서, 관람객 분들이 즐겁게 콘서트에 참여해주셨습니다.

 

 

■ 따뜻한 사연이 더해져 더 감동적이었던 <미니 토크콘서트>

  

삼성 사랑나눔콘서트 허각

사랑나눔 콘서트 허각

[가수 허각의 사연 소개와 레드 드레스의 공연 스케치]

 

사랑나눔콘서트의 마지막은 슈퍼스타K 우승자로 알려진 가수 허각님이 꾸며주셨는데요. ‘행복한 나를’, ‘Hello’ 등 친숙한 히트곡들을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관객들의 환호가 이어지는 가운데, 분위기를 더욱 따뜻하게 해줄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요. 콘서트의 하이라이트인 사연 소개 행사였습니다. 사전에 접수된 소중한 이야기를 허각님이 스윗한 목소리로 전달해주시고, 주인공 가족 분들을 직접 무대로 모셨는데요. 무대에서 선물도 전달 받으시고, 허각님과 사진도 찍는 등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렇게 이 날 콘서트는 마무리됐습니다. 행사가 끝난 뒤 자리를 빛내주신 분들 중 대표로 광주사회복지사협회 소속이신 최수인 님을 만나봤습니다.

  

삼성 사랑나눔콘서트 후기

 

▲최수인 님 / 광주사회복지사협회

다양한 무대로 꾸며진 공연을 보며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이런 좋은 행사를 삼성전자에서 기획해 주신다는 걸 처음으로 알게 되었어요. 자리를 마련해주신 삼성전자 그린시티 측에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주어진다면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입니다.


그린시티 사랑나눔콘서트


이렇게 풍성한 콘텐츠로 꾸며진 <Green City 사랑나눔콘서트>를 함께 둘러보셨는데요. 소중한 사람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 된 시간이었습니다. 공연 관람을 마치고 나니, 저 역시 올 한해를 함께해준 소중한 사람들이 떠올랐는데요. 2019년 한 해 다들 정말 수고 많으셨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연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가는 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광주 동구 광산동 13 |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도움말 Daum 지도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