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 TOP

삼성전자 그린시티를 찾은 스타! 피겨 퀸 김연아를 맞이하다


에어컨 국내 1위 삼성전자의 에어컨 생산 현장에 세계 1위 피겨 퀸 김연아 선수가 방문했습니다. 그린시티 임직원들 모두 김연아 선수의 방문 소식에 아침부터 설레는 마음으로 김연아 선수가 오기만을 기다렸다고 하는데요~

 

광주 그린시티 방문은 처음이라는 김연아 선수! 과연 삼성 그린시티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지금부터 함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5월 20일, 광주 그린시티에 김연아 선수가 나타났습니다. 이번 김연아 선수의 방문은 에어컨 성수기를 맞아 바쁘게 업무에 매진하고 있는 임직원들을 응원하기 위해서였는데요. 김연아 선수는 삼성 스마트에어컨의 모델로 5년째 활약하며 광고계에서도 씽씽~ 회오리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김연아 선수는 이번 방문을 통해 김연아 스페셜 스마트에어컨 Q9000의 생산 과정을 직접경험하고 임직원들에게 직접 사온 선물을 전달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김연아 스페셜 스마트에어컨 Q9000에 김연아 선수가 직접 싸인을 남기고 있는데요~ 김연아 선수의 싸인이 담긴 3대의 특별한 에어컨은 여름철 무더위에 고생하는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되었습니다.

 


5월 광주 그린시티를 찾은 김연아 선수~ 2014년 2월에 펼쳐지는 소치동계올림픽을 위해 열심히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세계를 대표하는 피겨 퀸으로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다시 한번 환희와 기쁨을 주는 그 날을 기대해봅니다.



TO TOP